사기꾼 눈에는 사기꾼 눈만 보이는 법이지 정치/사회

이 후보와 문 후보는 '말 바꾸기'를 놓고 설전을 벌였다.

이 후보는 문 후보를 향해 "본인 거취와 관련해 매우 중요한 문제인데, 호남 선거 얘기 잠깐 하겠다. 대통령 출마 안하겠다 이런 말도 했는데, 우리 국민들은 예측 불가능하다"고 했다.

이에 문 후보는 사회자에게 발언권을 달라고 해 "말 바꿨나, 아니냐는 국민이 가장 잘 알 것"이라고 받아쳤다.

그는 "말꼬리를 잡자면 이재명은 진보 주창하다가 난 보수주의자라고 말하기도 하고 재벌 해체를 강력히 말하다가 재벌 해체는 없다고 하기도 한다. 말 누가 바꾸냐는 국민이 평가한다"고 강조했다.

이 후보는 "재벌 해체가 아닌 재벌 체제 해체를 말했다. 황제경영 해체해 국민에게 주는 것"이라고 반박했다. 그러자 문 후보는 "그런 것을 제가 말 바꾼다고 지적하지 않는다"고 덧붙였다.

어차피 저당에서 대통령 되어도 쟤네들도 길면 10년에 짧으면 3년도 못가서 아작날거같다는 생각이 든다만

뭐 근데 말을 자주 바꿔쳐먹어서 불행중 다행인지 개성공단, 사드 폐지. 햇볕정책 이런거 안할 확률도 크다는거지 설령 한다고 해도 북한이 825회담 문건 풀거나 중국이 한중FTA 없앤다고 해버릴때는 또 어떻게 될지모르지

이념을 떠나서 지들은 사기꾼이야 의심하고 지들끼리 속이네 의심이나 거짓말 밖에 모르나봐. 뭐 남은 의심하고 자긴 속이나봐


덧글

  • 솔까정치인의 시대 2017/03/19 23:48 # 답글

    돌고 돌아 새누리당이고 알고 보니 박근혜인 듯...
  • 내눈을바라봐 2017/03/20 08:29 #

    야당이 825회담이나 전승절이나 한중FTA에 지지를 보내는게 아니였죠. 국회선진화법까지. 괜히 숟가락 얹다가 좆되었죠.
댓글 입력 영역